외야와 내야의 연결 마스터하기: 야구 릴레이 마스터리

야구가 가장 수익성이 높은 온라인 게임 중 하나라는 점을 고려할 때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야구 스포츠 베팅을 선호하지 않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겉으로 보기에 사람들이 야구 베팅을 꺼리는 주된 이유는 두 가지인 것 같습니다. 첫째,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 야구중계 스포츠 베팅을 둘러싼 규칙 때문에 게임의 온라인 버전에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둘째, 많은 사람들이 투수나 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취향을 개발하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 이기고 싶다면 중요한 정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야구는 할 일이 많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며 그 인기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또 다른 유리한 방향은 온라인 베팅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은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야구 베팅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여기에는 포인트 스프레드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신에, 당신이 듣게 될 모든 것은 Money Line입니다. 이는 달러로 표시되는 배당률입니다. 따라서 약자에게 베팅하면 1달러를 걸고 1달러 이상을 따게 됩니다. 즐겨 찾기에 베팅하면 그 반대가 발생합니다. 즉, 약자에게 베팅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야구 스포츠 베팅을 잘하고 싶다면 다임 라인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야구에서 베팅 라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Dime 라인은 10센트 라인이며 온라인 플레이어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 시즌 동안 Dime 라인에 배치된 달러는 엄청난 액수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프로인지 초보자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다임 라인이 있는 스포츠북을 찾으십시오.

포스트시즌 스포츠 베팅은 야구 베팅을 즐기는 또 다른 좋은 방법입니다. 다행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포스트시즌에 8개 팀을 수용할 수 있도록 게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전에는 4개에 불과했습니다. 포스트시즌은 경기가 베팅 기회로 가득 차는 시기이기 때문에 온라인 야구 베팅에 빠질 수 있는 전기 같은 시간입니다.

포스트시즌 준비는 선발 투수가 더 자주 투구한다는 점에서 조금 다릅니다. 투수진도 포스트시즌이 극적으로 팽창하는 것을 봅니다. 이것은 온라인 야구의 베팅 확률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지만 이러한 게임의 베팅 결과에 중요한 발언권을 가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훌륭한 투수를 보유한 팀은 정규 시즌에도 잘하지만 포스트 시즌에는 기대 이상입니다.

야구 경기의 총계는 축구 경기의 총계와 같습니다. 추가 이닝을 포함하여 게임의 전체 과정에서 양 팀이 득점한 총 득점 수입니다. 게임 총계에 대한 베팅은 나열된 두 투수가 총계 베팅을 시작하는 경우에만 진행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베팅이 환불됩니다.

이제 몇 가지 비밀을 알았으니 본격적으로 야구 스포츠 베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늘이 당신의 행운의 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